민원편람 및 서식
페이지 수 알림 총 639건 [40/64 페이지]
번호 | 민원분야 | 제목 | 담당부서 | 등록일자 / 갱신일자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---|
249 | 회계·세무 | 취득세신고서 | 재산세과 | 2022-04-19 2024-07-08 |
764 |
248 | 사회·복지 | 출산비 및 기타요양비 지급청구 신청서 | 생활복지과 | 2022-04-19 2024-01-10 |
470 |
247 | 회계·세무 | 공동주택가격의견서 | 재산세과 | 2022-04-19 2024-01-04 |
471 |
246 | 회계·세무 | 지방세 환급 청구서 | 세무행정과 | 2022-04-19 2024-07-08 |
599 |
245 | 회계·세무 | 지방세환급금 양도 요구서 | 세무행정과 | 2022-04-19 2024-07-08 |
549 |
244 | 사회·복지 | 급여비용대지급신청서 | 생활복지과 | 2022-04-19 2023-07-09 |
419 |
243 | 회계·세무 | 지방세환급금 지급계좌 개설(변경) 신고서 | 세무행정과 | 2022-04-19 2024-07-08 |
447 |
242 | 사회·복지 | 본인부담금의 일부지급 청구서 | 생활복지과 | 2022-04-19 2024-01-10 |
423 |
241 | 회계·세무 | 지방세 기한연장신청서 | 재산세과 | 2022-04-19 2024-07-08 |
519 |
240 | 인허가 | 정보통신공사사용전검사 | 스마트정보과 | 2022-04-19 2024-01-03 |
446 |
담당자 정보
콘텐츠 정보관리
-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문서관리팀
- 연락처 02-351-6403
주의 최종수정일2022.01.23